티 타임, 3:15 PM 밀크티

Posted by 비회원
2016.10.30 17:36 여행/국내여행

차 이름을 뭐 이런 식으로 지었는 지 모르겠지만 ‘오후 3시 15분 밀크티’라는 대만산 밀크티가 '집더하기' 1+1 행사에 눈에 띄었다. 처음 구입할 때는 몰랐는데 쥐고 돌아다니면서 보니 한자로 적혀 있길래 당연히 일본산으로 알았지만 대만산.. 순간 망설였지만 일단 싼 가격에 맛을 보기로 했다. 전시대에서는 서너 종류의 제품이 진열되어 있었으나 유독 이것만 1+1 행사 대상이었다(대개 이런 경우 눈치를 채야 하는데.. T T).

milktea_104

 박스는 커다란게 안에는 비밀 포장의 20 g 티백5 개가 들어 있다. 생각해보면 밀크티를 티백으로 먹는다는 것은 일반적이지 않았다는 점에서 새롭게 느껴지기도 했다.

milktea_123

 설명서에 간단히 적히대로 일단 뜨거운 물을 200cc 붓고 티백을 넣은 후 3 분 정도 기다렸다. 부푼 기대를 가지고 접한 첫 맛은.. 밀크티 맛 나는 설탕물이랄까? 이건 물 조절이나 시간 조절 실패로 판단하고 다시 한번 시도해보기도 했다. 좀더 시간을 두고 우려지기를 기다려 다시 맛본 느낌은 앞서 보다 좀더 진한 맛이 느껴지지는 했지만..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것 같다. 뭐가 잘못된 걸까?

milktea_114

 이전 Meito 밀크티의 향긋하고 달콤한 느낌과 비교할 때 크게 맛이 당기지 않는다. 아무래도 대만에서는 좀더 연하게 밀크티를 즐기지 않나 싶다. 그렇더라도 이게 맛있다고 하는 평가에는 동의하기 힘들 것 같다. 다른 종류의 제품을 먹어볼 기회가 있을까?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