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고1·2 수험생에 2019 스터디플래너 무료 배포 진행

Posted by Reporter Jaywriter
2018.10.30 07:38 문화.연예 /도서,학습,교육

재 고1·2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반 친구 15명 모이면 선착순 배포 
하루 계획부터 내신·모의고사·인강 수강 관리까지 가능한 수능 맞춤 설계 플래너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29일 --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수험생의 자기 주도 학습을 돕는 2019 스터디플래너를 출시하고 현재 고1, 2 수험생에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대성마이맥에서 매년 제작하는 스터디플래너는 하루 계획은 물론 내신 관리부터 모의고사 관리까지 할 수 있어 수험생에 가장 인기 있는 플래너로 꼽힌다. 여기에 인터넷 강좌 수강 관리표를 추가하여 수능 공부에 최적화해 구성했다. 

학생들이 필기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에 표지는 파스텔 톤의 블루, 민트, 핑크, 옐로우 4종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성마이맥 플래너의 강점인 일별 공부계획 페이지는 1일 1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어 지면을 넓게 활용할 수 있으며, 학생들이 필기하기 좋은 모눈 형태로 되어있다. 무엇보다 시간대 별 공부 시간을 체크할 수 있으며 하루 총 공부 시간까지 계산할 수 있다. 

2019 스터디 플래너 신청은 현재 고1, 2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반 친구들 15명이 모여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현재 사전 오픈 이벤트로 지금 신청하면 피자와 문화상품권까지 선물한다. 

대성마이맥은 강의 콘텐츠 외에 수험생의 공부 습관까지 관리해 주기 위해 수험생 맞춤형 플래너를 제작해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며 많은 수험생이 대성마이맥 플래너를 통해 공부 계획을 세우고 지켜나가며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대성 개요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 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 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 자로 매매가 개시되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