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라인코리아, 짚라인곡성 27일 정식 오픈

Posted by Reporter Jaywriter
2018.10.27 06:40 여행/여행정보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26일 -- 영화 ‘곡성’으로 알려진 전라남도 곡성에 짚라인 체험장이 생긴다. 

시행사 짚라인곡성은 전남 곡성군 오곡면 송정리 60-2 일대에 짚라인 체험장을 27일 정식 오픈한다. 

짚라인곡성 출발지에서 섬진강 건너편 도착지를 향해 바라본 풍경


짚라인곡성은 대지 686m2, 연면적 464.30m2 규모의 4층 펜션 및 상가 건물을 겸비한 짚라인 시설이다. 짚라인곡성의 비행 경로는 360m 길이 1개 코스를 2개의 라인으로 구성해 공중에서 섬진강을 가로지르도록 설계됐다. 

신규 짚라인 시설은 10월 기준 전국 누적 약 30개 짚라인 시설 시공 실적이 있는 짚라인코리아가 시공을 맡았다. 완공 후에도 짚라인곡성은 짚라인코리아의 프랜차이즈로 운영될 예정이다. 

짚라인곡성 박덕현 대표는 “짚라인곡성은 천혜의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 섬진강변에 위치하고 있다”며 “짚라인곡성은 섬진강을 건너는 공중 비행의 스릴감과 수려한 경치가 주는 경이로움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이색 관광지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곡성군청은 짚라인의 설치는 곡성 군민과 곡성으로 찾아오는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레포츠 문화를 제공해 곡성 지역 관광 산업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사업장 인근에는 섬진강 출렁 다리, 도깨비 마을, 압록 유원지, 레일 바이크, 천문대, 기차 마을, 패러글라이딩 및 관광 열차 등의 관광지가 조성되어 있다. 짚라인코리아는 짚라인곡성의 월평균 이용객 수를 4000명 이상으로 전망했다. 

짚라인코리아 개요 

짚라인코리아는 인기 레포츠인 짚라인을 동양 최초로 국내에 도입해 짚라인 시설을 시공 및 운영하는 레저전문법인이다. 가평, 용인, 충주, 문경, 청도 짚라인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