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및 할로윈 이벤트 진행

Posted by Reporter Jaywriter
2018.10.26 06:26 IT.과학/모바일,게임

신규 야간 모드, 신규 총기∙차량 업데이트로 다양한 플레이 경험 선사 
할로윈 맞이 할로윈 전용 차량 스킨 교환, 레벨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배틀그라운드가 진행하는 모바일 할로윈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25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와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늘 이뤄지는 모바일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모드와 신규 총기·차량 등이 추가된다. 에란겔 맵에 새롭게 적용되는 ‘야간 모드’는 일반 모드에서 매칭 시 랜덤으로 적용된다. 일몰부터 일출까지 시간 변화와 해가 졌을 때 활성화되는 신규 아이템 ‘야간 투시경’으로 보다 색다른 플레이를 선사한다. 추가로 사녹맵에는 사녹 전용 지정사수소총(DMR) ‘QBU’와 신규 차량 ‘Rony’가 업데이트된다. 

이 외에도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유저끼리 우선 매칭하는 신규 매칭 기능 추가 △신규 관전 시스템 기능 추가 △신규 크루전 시스템 도입 △방 모드 관련 커스텀 세팅 기능 추가 △각종 버그 수정 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를 위한 폭 넓은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또한 펍지주식회사는 할로윈을 맞아 26일부터 할로윈 테마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비에 할로윈 테마와 BGM이 추가되며 AKM 총기로 적을 죽일 경우 적이 상자 대신 허수아비로 변하는 고스트 플레임, 수류탄 투척 후 유령 얼굴이 나타나는 수류탄 특수효과 등 할로윈 분위기를 더하는 콘텐츠가 제공된다. 

할로윈 기념 이벤트로는 11월 14일까지 참가 가능한 인게임 플레이 이벤트와 11월 20일까지 이어지는 보상 뽑기 이벤트가 마련됐다. 유저는 인게임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전투 시작 전 시작섬에서 캔디와 호박을 줍고 던지며 타 유저와 플레이를 즐기면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 뽑기 이벤트는 무료 룰렛 뽑기권 조각을 얻고 이 조각을 합성해 뽑기권을 만들어 룰렛 게임에 참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뽑기권을 통해 무료 룰렛을 돌려 획득한 캔디로 할로윈 전용 차량 스킨을 얻거나 레벨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및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