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이 사라지는 마술, 솨솨솨, 유튜버 '잡솨'

Posted by Reporter Jaywriter
2018.08.07 10:38 이슈, 소개, 유머

유튜브에서 지금도 여전시 술이 사라지는 마술이라는 타이틀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유튜버가 있다.

한때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다가 유튜브로 옮긴 뒤 지금은 약 5만여명의 구독자수를 보유한 유튜버로써 큰 덩치?와 인상에 어울리지 않는 순진함과 편한함으로 어필하고 있는 바로 '잡솨'라는 유튜버다.



맥주컵에 쏘맥을 만들어서 한번에 입속에 털어 넣은 뒤 눈 촛점을 잃은 듯 고개를 흔드는 모습이 놀랍기도 하고 웃음도 난다.


조금은 험상궂은 얼굴로 보이나 스트리밍을 통해서 본 인성은 매우 긍정적이고 배려가 깊은 인물로 판단된다.

팬들과의 소통을 가장 뜻깊게 생각하며, 남성미를 뿜어내며 브라더를 외치다가 화면에 술 잔을 들고 '솨솨솨'하며 들이키는 모습이 마치 내앞에 마주 않아서 같이 술한잔을 기울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유튜버다.


팬들도 '잡솨'님의 매력에 빠져 새벽 깊어가는 줄도 모르고 같이 술잔을 기울이며 실시간 방송으로 소통하는 모습이 다른 먹방 유튜버와 달리 매우 친화적으로 보이며 차별성을 띈다.


비록 술이 사라지는 마술로 깊은 인상을 남겼지만 지금은 자신의 인성과 배려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단지, 술 먹는 양이 많다보니 건강을 염려 하는 사람이 많다는 점에서 술 양을 줄일 수 있는 콘텐츠 개발이 필요 할 것 같다.


30대 중반에 격투기 출신으로 187cm에 100키로 넘는 피지컬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이것저것 안해 본 것이 없다고 하며, 전라도가 고향이나 지금은 경남 양산에서 직업적 유투버로써 활동 하고 있는 '잡솨'님은 깊은 밤 어쩌면 우울 할 수 있는 시간대에 기분을 풀어주는 몇 안되는 실시간 먹방 유튜버가 아닌가 생각된다.


실시간 방송을 한번 보면 또 다시 찾아오게 된다는 잡솨님의 방송.

혼술이 심심한 사람들은 이곳(https://www.youtube.com/channel/UCQ_21lZoPVNWiW2_MSzGxcg) 잡솨님의 유튜브 주소로 가서 방송을 틀어놓고 술잔을 한번 기울어 보시길 추천드린다.

<참고로 술이 사라지는 마술을 소개하다보니 사전 승낙없이 일부 잡솨님 소개도 하게 되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