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라이브 방송으로 일본 규슈 여행 ‘10만원 할인’ 판매

Posted by Reporter Jaywriter
2018.03.19 12:29 여행/여행정보

자체 제작한 홈쇼핑 방송 ‘오늘만 쏜데이’ 론칭 

3월 22일 오후 5시 카카오톡·카카오TV 라이브 방송

여행박사가 자체 제작한 홈쇼핑 방송인 ‘오늘만 쏜데이’를 론칭하고, 3월 22일(목) 오후 5시 카카오톡과 카카오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일본 규슈 여행상품을 10만원 할인 판매한다. 

여행박사는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 

‘오늘만 쏜데이’는 여행박사가 자체 제작한 홈쇼핑 형식의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으로, 1시간 동안 전문 쇼호스트가 출연해 일반 홈쇼핑 방송처럼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방송을 통한 예약자에게 여행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벳부, 유후인, 쿠로가와 등 북규슈의 3대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본 규슈 2박 3일 패키지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4월 11, 17, 18, 23, 24일 서울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상품으로 라이브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최저 3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상품은 아기자기한 동화 속 온천마을로 유명한 ‘유후인’, 30여개의 노천온천이 밀집되어 자연 속의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온천마을 ‘쿠로가와’, 학문의 신을 모시는 신사 ‘다자이후 텐만구’ 등의 관광 일정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벳부만을 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스기노이 호텔과 후쿠오카의 랜드마크 호텔로 유명한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등 고급 숙소에서 머물러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상품 예약은 라이브 방송 중 여행박사 카카오톡으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담당자가 직접 상담을 돕는다. 

여행박사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방송 전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여행박사’를 검색한 뒤 친구추가 버튼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다. 

심원보 여행박사 마케팅부서장은 “다양한 고객층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하여 여행박사가 자체 활용할 수 있는 미디어 채널에 대한 새로운 시도로 라이브방송을 론칭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자세한 상품 정보도 얻고 할인 혜택도 받아 알찬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여행박사의 라이브 방송인 ‘오늘만 쏜데이'는 매번 다른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게릴라 이벤트 방송으로, 방송 당일 여행박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알림 메시지로 안내된다. 

여행박사 개요 

2000년 단돈 250만원으로 창업한 여행박사는 9만9000원 일본여행, 도쿄 올빼미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100배 이상 성장한 종합여행사이다. 

독특한 펀(fun) 경영 전략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아침에 출근하고 싶어지는 회사’를 목표로 월 1회 3시간 조기 퇴근제, 월 1회 주4일제, 시차 사용, 직원 가족과 동행하는 해외워크숍 등 수십 가지에 달하는 직원복지를 운영하고 있다.

출처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866161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