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뉴스룸이 전하는 영상으로 만나보는 갤럭시 S9와 갤럭시 S9+

Posted by tnn Jaywriter
2018.03.01 14:17 IT.과학/모바일,게임

삼성전자의 새로운 갤럭시가 공개됐다. 25일(현지 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공개된 갤럭시 S9 과 갤럭시 S9+는 향상된 카메라를 통한 재미있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기능들로 무장했고, 더 넓어진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사운드로 몰입감 있는 콘텐츠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 S9과 S9+가 선사하는 ‘새로운 즐거움’을 아래 영상을 통해 만나봤다.



새로운 색상과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갤럭시 S9과 갤럭시 S9+는 위 아래 베젤을 최소화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로 몰입감을 더하고 매끄러운 곡선 엣지를 통해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새롭게 추가된 라일락 퍼플과 많은 사랑을 받은 코랄블루, 미드나잇블랙 3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보이지 않았던 순간까지 잡아내는 초고속 카메라

갤럭시 S9과 갤럭시 S9+에서 첫 등장한 초고속 카메라는 눈으로 볼 수 없는 찰나의 순간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슈퍼 슬로우 모션 영상으로 촬영한다. 초당 960 프레임의 속도로 촬영해 아이의 표정이나 폭죽을 터트리는 찰나의 순간 등 너무 빨라 포착할 수 없었던 일상의 장면들을 재미있게 담을 수 있다.



어둠 속에서 빛나는 듀얼 조리개

갤럭시 S9과 갤럭시 S9+는 더 밝고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듀얼 조리개를 탑재했다. 듀얼 조리개는 사람의 홍채가 밝은 곳에서는 작아지고 어두운 곳에서 커지는 것처럼 주변 환경에 따라 빛을 받아들이는 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여 최적의 조건으로 사진을 찍어준다.



나를 꼭 닮은 이모티콘, AR 이모지

갤럭시 S9과 갤럭시 S9+에서는 단 한번의 셀피 촬영으로 나를 닮은 3D 아바타와 18개의 다양한 감정 표현을 하는 AR 이모지(이모티콘)가 자동으로 제작된다. 나의 개성을 담은 AR 이모지로 더 즐거운 대화가 가능해진다.



향상된 인터페이스로 더욱 똑똑해진 빅스비

더욱 발전된 AR(증강현실)기술과 인터페이스로 빅스비가 더욱 강해졌다. 갤럭시 S9과 갤럭시 S9+에 탑재된 빅스비 VISION을 통해 지금 눈으로 보는 것 이상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실시간 번역, 와인, 음식 등 9개의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고 카메라로 대상을 비추면 바로 분석해 유용한 정보를 화면에 표시한다.



깊이 있는 사진 촬영의 비결, 듀얼 카메라

갤럭시 S9+는 한 번의 셔터로 원근감이 다른 두 개의 이미지를 촬영하는 듀얼 카메라를 채택했다. ‘라이브 포커스’기능은 이 두 개의 이미지를 합성해 원하는 피사체에 초점을 맞춘 입체감 있는 결과물을 제공한다. 또한 흐려진 배경 속 반짝이는 작은 빛은 하트, 별, 눈꽃 등 10개의 모양으로 만들 수 있어 일상을 더욱 낭만적으로 기록한다.



현장감 넘치는 3차원 스테레오 사운드

갤럭시 S9과 갤럭시 S9+는 콘텐츠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글로벌 음향 전문기업 하만 그룹의 AKG에서 튜닝한 스테레오 스피커를 채택했다. 입체감 있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모드를 제공해 마치 사용자가 콘텐츠 속으로 들어간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보안에 편리함 더한 인텔리전트 스캔

갤럭시 S9과 갤럭시 S9+의 ‘인텔리전트 스캔’은 딥러닝을 기반으로 얼굴과 홍채 정보를 동시 분석해, 상황에 맞는 최적의 조합으로 잠금을 해제한다. 지문 인식 센서는 갤럭시 S9과 갤럭시 S9+를 잡았을 때 가장 자연스럽게 손가락이 닿는 위치에 탑재되었고, 단 한 번의 스와이프 동작만으로 빠르게 지문 등록이 가능하다.



무한 확장의 가능성 삼성 덱스

스마트폰의 사용성을 PC로 확장한 삼성 덱스(DeX)도 새로워졌다. 갤럭시 S9과 갤럭시 S9+를 새로운 덱스 패드에 연결하면 노트북의 터치패드처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게임을 PC 모니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출처 : SAMSUNG NEWSROOM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